FA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메뉴 - My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최소 6자리 이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기업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기업회원은 앱, 웹 상에서 운영하는 업체의 정보를 직접 관리가 가능하고, 앱과 웹에서 광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가입 후 1:1문의에 운영하시는 업체정보를 남겨주시고 관리 가능하도록 연결 요청을 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연결을 도와드립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한 이유가 있나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업체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고, 업체에 대한 좋아요 평가도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가는 곳을 즐겨찾기 하셔서 검색하지 않고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업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ID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세요.

회원 가입 시 이메일로 가입신청을 했으나 가입이 되질 않습니다.

회원 가입 시 아이디로 사용한 이메일에 접속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시고 인증하기를 눌러주셔야 회원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오질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 재인증 요청을 하시고, 해당 이메일로 접속을 하셔서 메일을 확인하세요.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이메일은 아이디로 사용되기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잘못된 이메일을 입력하여 이메일 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다른 이메일로 재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 - 환경설정 - 회원탈퇴 -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 재입력 후 간단한 탈퇴사유 작성을 해주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이후 즉시 로그인이 불가능하며, 모든 정보는 14일 이후에 자동으로 삭제처리 됩니다.

3개월 동안 인증처리 되지 않은 아이디 정리

회원가입 후 3개월 동안 이메일 인증(또는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가입정보는 관리자에 의해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